신규 콘텐츠로 카드 콘텐츠인 ‘신의 한 수 대항전’ 추가 계획
높은 등급의 영웅을 포함해 풍성한 보상이 기다리는 이벤트 마련

문톤(MOONTON)은 자사가 개발하고, 직접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방치형 RPG ‘심포니 오브 에픽(SYMPHONY OF EPIC, SOE)’이 ‘여명의 강림’ 업데이트를 앞두고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https://youtu.be/8hvkbJkeyP4)에서는 ‘심포니 오브 에픽’에 전략적 재미를 대폭 강화하기 위해 추가되는 콘텐츠를 미리 확인해볼 수 있다.

오는 업데이트에서 가장 눈여겨볼 것은 신규 콘텐츠이자 카드 콘텐츠인 ‘신의 한 수 대항전’이다. 적합한 영웅과 고대의 축복 스킬을 선택해 참여하는 ‘신의 한 수 대항전’은 보스의 특징과 출현 시기에 맞춰 적절한 위치와 타이밍에 카드를 배치하여 타워를 보호하는 방식이다. 조합과 전략, 그리고 영웅에 대한 이해를 바탕이 될수록 배가 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업데이트와 함께 풍성한 보상이 기다리는 이벤트도 마련한다. 모든 이용자는 매일 간단한 일일 퀘스트를 완료하여 높은 등급 영웅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 ‘금빛 소원’, 소원의 달에게 소원을 빌고 선물을 받을 수 있는 ‘행운의 달빛’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스킨 상점에서는 4명 영웅의 신규 스킨을 확인할 수 있다. 추후 신규 영웅도 등장할 예정이다.

‘심포니 오브 에픽’은 어느새 갑자기 강해지는 RPG라는 슬로건처럼 간편한 조작성과 시스템을 바탕으로 즐길 수 있는 방치형 모바일 RPG이다. 수준 높은 일러스트와 매력적인 캐릭터, 고퀄리티 애니메이션 연출이 동반된 스킬을 게임으로 만날 수 있고, 다양하고 끝없는 재미를 선사하는 콘텐츠 덕분에 많은 이용자가 즐기고 있는 게임이다. 

여명의 강림 업데이트 영상: https://youtu.be/8hvkbJkeyP4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