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포션게임즈 퍼블리싱 사업 본격화
인디 및 소규모 개발사 마케팅, 운영, 글로벌 서비스 지원

블루포션게임즈(정재목 대표)는 젤리스노우 스튜디오(김태훈 대표)의 밀리터리 방치형 게임 “월드 오브 워페어: 1942배틀쉽”에대한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젤리스노우 스튜디오는 “메탈유닛”을 스팀에 출시하여 전세계 20만장 이상 판매하였으며, 플레이스테이션, 닌텐도 스위치와 사업 파트너쉽을 맺고 있는 검증된 개발사이다.

금번에 퍼블리싱 계약한 젤리스노우 스튜디오의 <월드 오브 워페어: 1942배틀쉽>은 2차 세계대전에서 실제로 활약한 전함 40여척과 주요 해전 대한 역사적 고증을 거쳐 개발되고 있는 밀리터리 방치형 게임으로 육성, 관전, 경쟁의 재미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퍼블리싱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 블루포션게임즈는, <에오스 레드>를 통해 축적된 글로벌 사업노하우 기반으로 기성 퍼블리셔들 대비 차별화된 소싱과 사업의 원스톱화를 진행하여 시장의 변화에 빠르게 대응하고, 개발사의 만족도를 높임과 동시에 서비스 성공에 집중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인디 및 소규모 개발사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제품 사업화, 마케팅, 운영, 글로벌 서비스 외 투자 부문까지 고려하여 맞춤형으로 개발사를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블루포션게임즈 관계자는 “실력 있는 개발사인 젤리스노우 스튜디오와 함께 <월드 오브 워페어: 1942배틀쉽>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월드 오브 워페어: 1942배틀쉽>을 시작으로 블루포션게임즈는 재미있고 즐거운 게임들을 지속적으로 발굴하여 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