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트 종족 대폭적인 리뉴얼 진행
배틀 패스 알리미 등 편의성 기능 강화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로한M’이 자이언트 종족의 리뉴얼을 끝으로 모든 종족의 리뉴얼 작업이 모두 완료되었다. 이로서 각 종족은 각 종족의 특색에 맞는 고유한 특징을 지니게 되어, 보다 다양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이번 자이언트 종족의 리뉴얼은 전투에 특화된 종족이라는 컨셉에 맞추어 강한 공격력을 지닌 버서커와 균형적인 능력치를 지닌 세비지로 리뉴얼 되어 보다 공격적인 전략과 함께 더 강력해지게 되었다.

모든 종족의 개선 작업이 모두 완료됨으로써 로한M은 이후 신규 콘텐츠인 전체 직업 각성 시스템을 예고했다. 각성 시스템은 기존 전직과는 다르게 캐릭터 각성시 기존 스킬 외 더욱 새로운 각성 스킬이 추가되어 보다 새로운 전략으로 게임을 진행할 수 있게 된다. 그리고 최고난이도의 신규 필드 던전과 필드가 추가될 예정이다.

로한M은 이 밖에 배틀 패스 알림 추가, 신성장비 노출 기능, 퀵슬롯 버튼 보기 기능 등 유저 편의성 개편을 진행했다. 또한 모든 종족 리뉴얼을 기념해 서버 이전 횟수 초기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플레이위드 윤태성 팀장은 “모든 종족의 개선작업이 완료되었으며, 이후에도 각성 시스템과 신규던전, 필드 등 다양한 패치가 준비 되어있으니 많은 기대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로한M의 자이언트 종족 리뉴얼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 및 이벤트와 관련된 내용은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rohan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