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0일(월)까지 구글 안드로이드·애플 iOS CBT 참가자 모집
나만의 몰랑이를 직접 꾸미고, 소장하는 재미 미리 경험해볼 수 있어 
67만 인기 유튜버 <간니닌니>와의 콜라보레이션 영상 공개

㈜시프트릭(대표 최경연)은 인기 캐릭터 IP ‘몰랑(Molang)’을 모바일 게임화한 ‘몰랑이의 꿈속 옷장’ 의 CBT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5일(수) 밝혔다.

‘몰랑이의 꿈속 옷장’은 몰랑이의 스킨, 표정, 이모티콘, 스티커, 움직이는 포즈, 헤어, 코스튬, 다양한 소품 등 총 2000여개로 이루어진 다양한 아이템으로 나만의 귀여운 몰랑이를 마음껏 꾸미고 수집하는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향후 출시될 판타지 힐링 게임인 <몰랑월드>와 동일한 세계관 안에서 전개되는 게임으로 몽환적이고 판타지 동화적인 그래픽 풍의 몰랑이를 미리 만나보는 재미도 미리 경험할 수 있게 된다.

CBT 참가자 모집은 안드로이드, iOS 이용자를 대상으로 오는 30일(월)까지 진행되며, <몰랑이의 꿈속 옷장> 공식 카페를 방문해 신청할 수 있다. 이번 CBT에서는 나만의 몰랑이를 직접 꾸미고, 다양하게 커스터마이징하는 재미를 직접 경험할 수 있게 되며, 테스터로 선정된 유저에게는 카카오 알림톡이나 LMS를 통해 테스트 기간과 안내사항 등이 개별 안내된다.

한편, 67만 구독자를 보유중인 인기 유튜버 크리에이터인 <간니닌니>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몰랑이 윤혜지 작가님과 크리에이터들 간의 게임 플레이 대결 영상이 지난 8월 22일(일) <간니닌니>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어 사용자들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다.

‘몰랑이의 꿈속 옷장’ 은 현재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사전 예약 중이며, CBT 참가 방법 및 다양한 이벤트에  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BT 및 정식 출시 일정은 추후 공지할 계획이다.  

CBT 신청(공식카페) : https://cafe.naver.com/molangdressup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