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세이지’ 검은사막 기존 클래스서 볼 수 없던 이펙트, 화려한 액션 재미 담아 
"기존 클래스에 볼 수 없던 임팩트다” “타격감이 미쳤다” 반응 
자신이 직접 고안한 무기 ‘카이브’로 차원이 다른 마법 공격과 시공간을 다루는 능력 보유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검은사막 22번째 신규 클래스 ‘세이지’ 전투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세이지는 자신이 직접 고안한 큐브 형태의 독특한 무기 ‘카이브’를 이용해 파괴적인 마법 공격과 시공간을 다루는 능력으로 적을 상대할 수 있다. 세이지의 고유한 동작과 기술 이펙트는 기존 검은사막 클래스에서 볼 수 없던 신비로운 느낌을 살려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주요 스킬로 ▲차원의 힘을 통해 일정 시간 동안 충돌 없이 원하는 지점으로 자유롭게 이동하는 ‘균열의 연결고리’, ▲위력적인 파괴를 일으켜 일정 범위의 적에게 큰 피해를 주고, 방어력을 약화시키는 ‘대붕괴’, ▲100% 치명타로 강력한 피해를 입히는 ‘아토르의 원기’, ▲주변의 적들에게 강한 번개로 피해주는 ‘아토마기아’를 보유하고 있다.

검은사막 이용자는 ‘세이지 전투 영상’을 통해 신규 클래스 핵심 기술을 미리 확인해 볼 수 있다.

형태를 자유자재로 변환하는 무기 ‘카이브’ 특성과 시공간을 비틀어 강력한 물리력을 발생시키는 세이지의 화려한 액션을 감상할 수 있다. 시공간을 활용한 힘으로 원거리 적을 공격하거나 틈을 노려 접근해오는 적을 방해하는 등 다양한 액션성도 돋보인다.

이용자들은 “타격감이 미쳤다, 임펙트가 화려해 더 강력해 보인다”, “기존 클래스에 볼 수 없던 임펙트와 스킬이 매우 인상적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검은사막 신규 클래스 세이지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www.kr.playblackdeser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검은사막 신규 클래스 ‘세이지 전투 영상’ : https://youtu.be/Nwl5UyogZTs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