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저소득층 아동 후원
불법 프로그램 사용자 대응 및 계정 도용 피해 방지 시스템 업데이트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신현근)는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정통 MMORPG <에오스 레드>의크리스마스 및 연말연시 맞이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먼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후원을 통해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함께하기 위한 기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오스 레드> 게임 내에서 소액의 게임머니를 기부하는 이벤트가 진행되며, 블루포션게임즈는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들을 대신하여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저소득층 아동들을 후원할 예정이다.

특히, 지난 2020년 신년에 진행된 후원 이벤트에도 약 40만 명의 <에오스 레드> 유저들이 참여한 만큼,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도 많은 저소득층 아동들에게 따뜻한 선물을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보상 아이템과 한정판 펫을 획득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미션 이벤트가 진행되며,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특별히 마련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불법 프로그램 사용자 대응 및 계정 도용 피해 방지를 위해 감옥 시스템을 업데이트하고 거래소 구매 단계 적용도 함께 진행된다. 블루포션게임즈는 2020년 하반기 서비스 계획과 함께 불법 프로그램 사용자들에 대한 강도 높은 대응을 예고한 바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