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세 판타지 웹MMORPG 제왕온라인, 봄날소프트 서비스 예정
25일(목)부터 홍보사이트 오픈 및 사전 모집 실시 
사전모집 이벤트 실시, 문화상품권 1만원권, 캐럿 및 골드 아이템 세트 지급

(주)봄날소프트(BomnalSoft)는 자사 게임포털 봄게임즈를 통해 중세 판타지 MMORPG <제왕온라인>의 공식 홍보페이지를 오픈하고 금일(25일)부터 사전모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제왕온라인>은 여러 신에 의해 창조된 중세 판타지 제국들을 배경으로, 신의 타락한 악마 부대와 그들을 지휘하는 영주 그리고 살육을 일삼는 포악한 돌연변이 군단들의 전투를 담아냈다. 유저는 수집한 아이템을 강화해 힘을 기른 후 자신의 군대를 이끌고 타락한 제국들과 맞서야 한다.

화려한 중세 유럽풍 그래픽을 기반 한 웹MMORPG <제왕온라인>은 대규모 국가 전쟁 및 스타일리쉬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게임으로, 요즘 웹게임에서는 보기 드문 정통스타일의 중세 판타지 세계관을 선보이며 많은 유저들에게 신선한 재미와 몰입감을 제공 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육상 뿐 아니라 공중에서 직접 드래곤을 타고 펼치는 웅장한 전투는 진정한 MMORPG의 참 맛을 느끼게 해주며, 우수한 그래픽 못지 않게 시스템 안정성 높아 끊김없이 플레이가 가능해 어떤 PC환경에서도 접근성을 한층 높여 줄 것으로 보인다.

금번 <제왕온라인> 사전예약을 기념한 푸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사전예약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1만원을 지급하며, 사전예약 참여 유저 전원에게는 정식 오픈 시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캐럿, 보석 및 골드 세트를 100% 증정한다.

봄날소프트 관계자는 "중세시대의 다양한 장비들을 수집 강화하며 즐기는 강력한 전투의 재미가 여름의 무더위를 잊게 해줄 것이다"며, "금번 사전예약에 꼭 참여하시어 많은 선물과 혜택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제왕온라인> 홈페이지(http://jk.bomgame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