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버전에 이어 애플스토어 출시...다양한 이벤트
500레벨이 넘는 고레벨 콘텐츠 '볼륨감'...'오래 할 만한 게임'

㈜팡스카이(대표 지헌민)는 11일 자사가 운영중인 느와르 RPG '무협왕'의 iOS버전을 애플스토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무협왕'은 역사 드라마 '심진기' IP를 활용한 모바일 MMORPG다. 2050년 미래에서 시공간을 넘어 춘추시대 조나라에 떨어진 우주비행사 항소룡의 여정이 배경이다. 탄탄한 배경 스토리에 하이퀄리티 그래픽과 성우 음성, 풍성한 콘텐츠 볼륨을 자랑한다. 

넓은 오픈필드를 배경으로 필드보스 사냥을 하는 중에도 다른 유저를 PK하여 아이템을 획득할 수는 긴장감과 수동 스탯 지정으로 독창적인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는 점, 정통 무협과 현대의 콜라보 등이 무협왕의 특징이다. 

아울러 500레벨이 넘는 고레벨 콘텐츠에 맞춰 빠른 성장이 보장되고, 결혼과 친구, 문파, 파티던전, 자녀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스템은 함께 하는 재미를 추구한다. 또 개인과 그룹이 구분된 다양한 PVE, PVP 콘텐츠는 무협왕 콘텐츠의 볼륨을 짐작케 한다. 

무협왕은 안드로이드 출시 이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출시 1달이 지난 지금도 원스토어 무료게임 2위를 기록중이고 구글에서도 최고매출 30위권을 기록, 무협게임의 왕다운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팡스카이는 무협왕의 iOS 버전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와 애플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