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다크에덴M’ 최신 업데이트를 포함한 원스토어 버전 출시 

엔터메이트(대표 박세철)는 자사가 서비스 하고 플레이웍스(대표 김광열)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다크에덴M’을 원스토어 버전으로 출시한다. 원스토어 이용자들은 ‘신규 던전’ 및 ‘신규 장비' 등 업데이트 콘텐츠가 추가된 최신 버전으로 ‘다크에덴M’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설 이벤트와 신규 유저 성장 지원 이벤트가 함께 진행 되며, 1월 30일부터 2월 12일까지 출석하는 이용자에게 누적 출석 일수에 따라 설 전용 ‘실버보어’ 펫과 ‘설 선물상자’ 등 푸짐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다크에덴M’은 지난 11월 28일 구글플레이스토어와 12월 1일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구글플레이스토어 인기순위 1등 최고 매출 3등을 기록하며 흥행을 이어왔다. 

‘다크에덴M’은 PC 원작을 바탕으로 제작된 모바일 MMORPG로, 뱀파이어와 슬레이어의 두 종족 간의 싸움이 특징이다. PK 콘텐츠를 강조하는 ‘다크에덴M’은 다양한 지역, 콘텐츠 구성을 통해 무한 PK 대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성서전’은 ‘다크에덴M’을 대표하는 종족 전쟁이다. 

엔터메이트는 ‘다크에덴M’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를 사전에 공지하며, ‘다크에덴M’ 회원들을 위한 꾸준한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다크에덴M’은 원스토어, 구글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게임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크에덴M’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darkedenmobil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