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레벨 엔드 콘텐츠 ‘초월3.0’ 업데이트
UI도 전면 개편 외 업데이트 기념 다채로운 프로모션 진행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플레이위드 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다중접속역할온라인게임(MMORPG) 로한(Rohan)이 고레벨 엔드 콘텐츠인 [초월 3.0]을 비롯해 사용자 메뉴 (User Interface) 개편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초월3.0은 그동안 진행되었던 로한 성장부분의 최상위 콘텐츠로 1.0, 2.0 에 이어 2년만에 업데이트되는 콘텐츠이다. 이번 업데이트로 로한의 유저들은 최대 400레벨까지 성장이 가능하고 이에 따라 PVP를 포함한 다양한 공격력 및 방어력을 포함해 능력치가 증가하고 초월자 전용 스킬인 아이기스 스킬도 습득이 가능해진다. 이번 초월 3.0 업데이트로 인해 캐릭터를 더욱 성장시킬 수 있으며, 이에 따라 다양한 방법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이와 함께 로한은 이번 초월3.0에 맞추어 사용자 메뉴(UI)도 진행했다. 특히 캐릭터 관련 능력치가 중요해진만큼 캐릭터 정보를 보기 편하게 했으며, 인벤토리 또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바꾸었다. 또한 늘어난 초월 스킬에 따라 스킬 트리 이미지도 변화를 취했다. 

한편 플레이위드는 이번 초월3.0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로한에 접속하는 유저가 매일 다양한 미션을 진행하면 초월 코인을 획득하고 이 코인으로 강력한 세트효과를 가진 신규 방어구 세트를 얻을 수 있다. 두번째로 신규 가입이나 복귀한 유저들에게는 VIP골드 등급 서비스나 다양한 능력치를 올려주는 무료 아이템 중 둘 중 하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리고 기존 유저들은 영웅의 인장 패키지와 용사의 인장 패키지를 모두에게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초월3.0문자 주머니 퀘스트와 스페셜 문양 강화 등 여러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플레이위드 김종권 부장은 “초월3.0 업데이트는 현재 로한을 즐기는 고레벨 유저들이 새로운 레벨에서 즐기는 다양한 재미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하니 콘텐츠를 많이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로한의 ‘초월 3.0’ 업데이트 및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roha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