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호, 모바일 세력전 RPG ‘삼국지대전M’, 할로윈을 기념한 특별 프로모션 실시
다양한 할로윈 프로모션 통해 금원보, 영웅 장수, 귀속 원보 등의 푸짐한 혜택 증정 예정
영웅마다 지닌 고유의 스킬을 활용한 전략적인 병력 배치로 치열한 전투 즐길 수 있어

HiHO Game(이하 하이호, 대표 웨이젠)은 SEGA 정식 라이선스를 확보하며, 자사와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가 공동으로 서비스 중인 ‘삼국지대전M’이 할로윈을 기념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삼국지대전M’은 할로윈을 기념해 이용자들에게 푸짐한 혜택을 지급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먼저, 전 서버 간의 실시간 대전 경기인 정상 대결 S1이 프로모션 시작과 동시에 10일간 오픈되고, 게임 내 원보상점에 동맹명 수정카드도 추가된다. 또한, 일반 및 정예, BOSS 던전을 통과 시 할로윈 펌킨이 일정 확률로 드랍되는 할로윈 펌킨 파티 프로모션을 통해 남색 돌파카드와 보물돌파석, 경험보물과 같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11월 1일까지 공식 카페를 통한 할로윈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공식 카페 게시판을 통해 ‘trick or treat’ 복불복 프로모션에 참여 시 신비한 아이템 패키지를 획득할 기회를 제공하고, 할로윈을 배경으로 한 인증샷 프로모션 참여시에는 추첨을 통해 1031 귀속 원보를 선물로 지급한다. 더불어, 프로모션 기간 동안 ‘좋아요’ 클릭 프로모션을 진행해 클릭 수 500이 넘을 경우 전 서버에 청주 5개와 500 귀속 원보를 선물로 지급한다.

하이호 웨이젠 대표는 “삼국지대전M이 할로윈을 맞이해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할로윈이 더욱 특별하게 기억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많이 준비했으니 삼국지대전M을 통해 할로윈을 더욱 즐겁게 보내시길 바라며, 앞으로 더 새롭고 재미있는 콘텐츠로 찾아뵐 테니 많은 기대와 함께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삼국지대전M’은 각기 다른 스킬을 지닌 장수들을 활용한 전략적인 병력 배치로 긴장감 넘치는 짜릿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방패병과 창병, 기병 간에 존재하는 상생상극 관계를 전략적으로 조합할 수 있음은 물론, 이들을 수집하고 육성하는 재미도 만끽할 수 있으며, 다른 이용자와의 자유로운 거래를 통해 친목을 쌓으며 커뮤니티를 강화할 수도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