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개시 2 주년 기념 로그인 보너스 이벤트와 컴백 캠페인 진행
신규 레어도 ★6 캐릭터 등장과 함께 토~월 한정 1 일 1 회 11 연속 무료 스카우트 개최
키리토의 성우 '마츠오카 요시츠구'와 유지오의 성우 '시마자키 노부나가' '메모리 디프래그'에 등장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사장: 오오시타 사토시)의 App Store/Google Play™ 전용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소드 아트 온라인 –메모리 디프래그-’가 서비스 개시 2주년을 맞아 이를 기념하여 전 세계에서 2주년 기념 캠페인을 개최한다. 

"소드 아트 온라인 -메모리 디프래그-"는 TV 애니메이션 및 원작의 오리지널 스토리를 스마트폰으로 "플레이하면서 간접 체험할 수 있는" 액션 RPG로, 원작 소설과 애니메이션에 등장한 키리토와 아스나, 리파, 시논 등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을 한 손가락으로 자유롭게 조작하여 다채로운 스킬로 강적들을 물리치고 스테이지를 클리어해 나가는 것이 가장 특징인 게임이다. 

2018년 8월 29일 일본어판 서비스 개시 2 주년을 맞아 전 세계에서 기념 캠페인을 개최 중이다. 캠페인 기간 중에는 메모리 다이아를 최대 250 개 획득할 수 있는 2 주년 기념 로그인 보너스와 30 일 이상 게임에 로그인하지 않은 유저를 대상으로 컴백 캠페인도 진행 중이다. 

또한 신규 스킬을 습득할 수 있으며 한계 돌파 시 캐릭터의 일러스트가 변화하는 새로운 레어 등급 '★6' 캐릭터가 게임에 등장하고, 키리토의 성우 '마츠오카 요시츠구'와 유지오의 성우 '시마자키 노부나가'도 기간 한정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참전한다.

이 밖에도 연달아 등장하는 보스를 쓰러뜨리는 신규 이벤트 '에어리어 공략 이벤트'도 곧 개최될 예정이다. 

본 이벤트의 자세한 정보는 게임 내의 공지사항 또는 공식카페(https://cafe.naver.com/saomd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재 공식카페에서는 게임 프로듀서와 유명 게임 BJ 등을 초대하여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을 소개하는 특별 방송도 공개 중이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