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 신규 캐릭터 및 시즌2 하드모드 스테이지 새롭게 추가!
다음달 12일(수)까지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진행! 신규 스테이지 클리어하면 보상이 ‘가득’

와이디온라인(대표 변종섭)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고 있는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 웹툰(이하 갓 오브 하이스쿨)’이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2D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6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한 게임이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 ‘[태고] 파니메르’를 새롭게 선보인다. 파니메르는 어둠속성 및 물속성 캐릭터의 공격력과 체력을 증가시키는 리더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1회 부활 스킬과 더불어 부활 시 7턴 동안 공격력이 대폭 상승하는 강력한 능력을 자랑한다. 파니메르는 다음달 12일(수)까지 신규 캐릭터 이벤트 뽑기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다음으로 시즌2 하드모드 신규 스테이지가 추가되어 히든 스테이지를 포함해 하드모드 ACT2-1과 ACT2-2 각각 11개의 스테이지를 즐길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달 12일까지 신규 스테이지를 모두 클리어하는 유저에게 S급부터 [태고]까지의 장비 조각을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는 10연속 장비 조각 뽑기권을 포함해 스태미너, 6성 화염 용 등의 풍성한 보상을 선사한다. 

더불어 매주 금요일마다 진행되는 웹툰데이 이벤트를 통해 오는 31일(금) 게임에 접속하는 시간에 따라 스태미너, 태고신 조각 뽑기권 등의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갓 오브 하이스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ydgoh)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https://app.adjust.com/ng2hig)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