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스톤 게임즈, 모바일 리얼 축구 RPG ‘챔피언스 매니저[모바사카]’ 원스토어 출시
유명 선수들과 레전드 선수들로 나만의 팀을 만들고 리얼 축구를 경험할 수 있어
원스토어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풍부한 혜택 제공할 예정

캡스톤 게임즈(Capstone Games)는 MOBCAST Games(대표 스기노 노리카즈)와 공동으로 개발한 자사 게임 모바일 리얼 축구 RPG ‘챔피언스 매니저[모바사카](Champions Manager MOBASAKA, 이하 챔피언스 매니저)’가 원스토어를 통해 출시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챔피언스 매니저’는 다양한 선수를 수집하고 배치해서 여러 가지 방식의 매치를 즐길 수 있는 리얼 축구 RPG이다. 특히, FIFPro(국제축구 선수 협회)로부터 인게임 선수 사용 라이선스를 확보하고 있어 유럽 5대 리그에서 활약 중인 선수들과 함께 전 세계 63개국의 다양한 리그에서 뛰고 있는 수많은 선수들로 나만의 팀을 꾸릴 수 있다.

경기 중에는 선수들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스킬들을 사용하여 다양한 변수를 만들어낼 수 있고, 드리블과 패스의 방향 및 위치 등을 직접 조작하여 나만의 전술 효율을 높일 수도 있다. 이러한 다양한 전술을 이용하여 커리어, 리그, 아레나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자신이 선호하는 선수를 수집하고 육성, 강화하면서 누구도 갖지 못한 나의 팀을 만들고, 때로는 직접 게임에 개입하면서 승률을 높이는 변수를 만들어낼 수 있는 게임 ‘챔피언스 매니저’는 한 손만으로도 다양한 조작이 가능해서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챔피언스 매니저’는 더욱 많은 이용자에게 게임을 선보이고 즐거움을 주기 위해서 원스토어에서 출시했다. 이와 함께 원스토어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를 준비해서 풍부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도록 했고 이를 통해 큰 즐거움을 제공할 계획이다.

캡스톤 게임즈 관계자는 “더욱 많은 이용자분들께서 챔피언스 매니저를 접하고 즐기실 수 있도록 원스토어를 통해 출시하게 됐다”라며, “더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여러분께 선보일 예정이다. 원스토어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와 혜택도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리고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