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스택, 액션 RPG ‘블레이드2 for kakao’ 정식 서비스 기념 인증 프로모션 진행
공식 카페 통해 게임 플레이 화면 인증 시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 선물로 증정
최신 모바일 게임도 PC에서 더욱 원활하게 즐길 수 있도록 최적화 작업 지속 진행

블루스택(대표 Rosen Sharma)은 모바일 액션 RPG ‘블레이드2 for kakao’의 정식 서비스를 기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이용자는 ‘블레이드2 for kakao’를 블루스택으로 플레이한 화면을 공식 카페에 인증하여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6월 28일부터 오는 7월 9일까지 블루스택 공식 카페 ‘블레이드2 for kakao 플레이 인증 프로모션’ 게시판을 통해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를 선물로 지급할 예정이다.

블루스택은 빠른 속도와 성능, 높은 보안성까지 다양한 고급 기능을 갖춘 앱 플레이어로, 최신 모바일 게임도 PC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최적화 작업을 지속하여 진행하고 있다. 이와 함께 국내 유명 게임과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이용자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과 재미를 제공한다.

‘블레이드2 for kakao’는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 RPG로, 기존 ‘블레이드’보다 더욱 화려한 고퀄리티의 그래픽과 훨씬 더 강력해진 액션을 만나볼 수 있다. 출시 전 사전예약자 수 200만 명을 달성하는 등 올해 최고 기대작으로의 높은 관심을 입증한 바 있다.

블루스택 조현선 한국 지사장은 “많은 분들이 기대하고 있는 블레이드2 for kakao와의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블루스택은 앞으로도 최신 게임들에 맞춘 시스템 최적화를 통해 이용자분들이 원활하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도록 하고, PC에서 더 많은 모바일 게임을 즐기실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또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많이 마련할 계획이니 지속적인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