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스톤 게임즈, 모바일 리얼 축구 RPG ‘챔피언스 매니저’ 성황리에 CBT 종료
실제 유명 선수들로 자신만의 팀을 구성해 현실감 넘치는 축구 경기를 즐길 수 있어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 인게임 아이템 100% 증정하고 다양한 프로모션 함께 진행 중

캡스톤 게임즈(Capstone Games)는 MOBCAST(대표 야부 코우키)와 공동으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리얼 축구 RPG ‘챔피언스 매니저(Champions Manager)’의 CBT(Closed Beta Test)가 이용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으며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금일(4일) 밝혔다.

‘챔피언스 매니저’는 정식 서비스 시작 전 게임의 핵심 콘텐츠와 서버 안정성 등을 검증하고, 이용자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하여 정식 서비스 시 더욱 완성도 높은 게임을 제공하기 위해 지난달 29일부터 4일간 CBT를 진행했고 ‘챔피언스 매니저’에 대한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챔피언스 매니저’는 각 국가별 유명 선수들로 자신만의 팀을 구성해 실제와 다름없는 현실감 넘치는 경기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축구 RPG 게임이다. 이용자는 직접 감독이 되어 게임 속 선수들을 훈련시키고 육성하며 최강의 팀을 꾸려 나갈 수 있다.

특히, 각 선수별 기량에 맞춘 포메이션 변경을 비롯한 전담 선수 설정, 전술 조정 등을 이용해 더욱 전략적이면서도 효율적인 경기력을 갖출 수 있다. 이와 함께 아레나, 리그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푸짐한 보상을 획득하면서 더욱 재미있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캡스톤 게임즈 관계자는 “챔피언스 매니저에 관심을 갖고 이번 CBT에 참여해주신 이용자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뜨거운 성원과 함께 보내 주신 다양한 의견들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더욱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찾아뵐 테니 그때까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챔피언스 매니저’는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며, 신청자 전원에게는 다이아 500개, 고급EXP 음료수 8개, A선수교환권 1개를 비롯해 추첨을 통해 대한민국 국가대표 유니폼 또는 러시아 월드컵 공인구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공식카페를 통한 가입인사와 응원인사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사전예약 페이지: https://www.yh666kr.com/CMM2018/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