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게임-알리게임즈-TCI play, 코에이 테크모 정품권한 인증한 ‘신삼국지 모바일’ 모델링 이미지 공개
삼국지의 133명의 무장과 함께 박진감 넘치는 전투 즐기며 정통 삼국지의 매력 느낄 수 있어
유니티 3D 엔진을 바탕으로 한 고퀄리티의 모델링 이미지 공개하며 기대감 선사

비비게임(BBGame, 대표 William Lam, 윌리엄 린)은 Aligames(이하, 알리게임즈), TCI play(Shanghai TCI Entertainment Technology Corp.)와 공동 서비스 예정인 ‘신삼국지 모바일’의 모델링 이미지를 공개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신삼국지 모바일’은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Koei Tecmo Games)의 ‘삼국지11’을 모바일로 옮긴 모바일 전략 삼국지 게임이다. 이용자는 삼국지에 등장하는 133명의 무장과 함께 내정, 국가전, 던전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고, 이를 통해 치열하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

특히, 고전 배경 음악과 음향 효과를 사용해 삼국지 고유의 웅장한 분위기를 잘 살려 이용자들의 몰입력 또한 높이는 한편, 32년의 긴 역사로 여전히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코에이 테크모 ‘삼국지11’을 담당한 프로듀서 키타미 켄이 개발 과정에 직접 참여하여 삼국지 특유의 재미와 게임성을 높였다.

이번에 공개한 모델링 이미지는 ‘신삼국지 모바일’ 속에 등장하는 건축물 중 주성의 일부로, 정교한 묘사가 특히 돋보인다. 설정도부터 모형라인, 화이트 모형, 맵 모델 완성에 이르기까지 게임 속에 등장하는 요소 하나하나에 정성이 가득하다.

비비게임 관계자는 “신삼국지 모바일은 코에이 테크모와 알리게임즈, TCI play가 협력하여 최고의 삼국지 모바일 게임을 선보일 수 있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며, “이번 모델링 이미지를 통해 신삼국지 모바일에 대한 게임 분위기를 상상해보시길 바라며, 이후 하나씩 공개될 게임 콘텐츠에 대해서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sam2018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