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로프(대표 신재명)는 8일(목) 액션 MMORPG ‘레거시 오브 아틀란티스’의 비공개 테스트 (Closed Beta Test, 이하 CBT)를 진행한다. CBT는 한국, 북미, 대만, 홍콩, 싱가폴, 말레이시아에서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레거시 오브 아틀란티스는 플레이어가 주인공이 되어 다양한 영웅들과 함께 신비로운 대륙의 비밀을 밝혀 가는 여정을 담고 있으며, 최강의 팀을 구성해 리얼 타임 액션, 팀 액션, 태그 액션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액션MMORPG 기대작이다. 

이번 CBT는 오는 8일(목)부터 11일(일)까지 4일간 진행되며 사전등록 사이트(https://loa.valofe.com/)를 통해 사전 등록을 하면 누구나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CBT 기간 동안, 탄탄한 인 게임 연출로 몰입도를 극대화 한 ‘모험’, 5명의 실시간 협동이 필요한 PVE 컨텐츠 ‘용의 둥지’, 1대 1 PVP 대결을 펼칠 수 있는 ‘영웅대전’ 등의 다양한 유기적인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CBT참여 이용자들에겐 정식 서비스 시, 영웅 랜덤 뽑기권, 무기랜덤 뽑기권, 레벨 달성 보상 상자 등 게임 플레이에 필요한 장비를 100% 지급한다.

이용자들의 편의와 만족도에 집중하기 위하여, 이 외에도 10레벨, 20레벨, 30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추가로 푸짐한 보상을 제공하며,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loamobile)에서 정식 출시 후 다채로운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밸로프 관계자는 “아틀란티스 배경의 멀티 액션 MMORPG ‘레거시 오브 아틀란티스’의 테스트에 참여해 액션게임의 진면목을 즐기실 수 있길 바라며 전 세계적으로 크게 관심을 받고 있는 ‘레거시 오브 아틀란티스’의 CBT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 라고 말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