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규모 겨울업데이트와 리마스터 서버 ‘오키드나’로 거듭나고 있는 아키에이지가 2월을 대표선수단 응원으로 뜨겁게 시작한다. 

㈜엑스엘게임즈는 지난 1월 시작한 다이나믹 MMORPG 아키에이지의 대규모 업데이트와 동시에 진행된 리마스터 서버 ‘오키드나’ 오픈을 통해 부활의 신호를 쏜 데 이어 오늘(1일,목) 부터 2018 대한민국 평창 ‘뜨겁게 응원하라’ 이벤트를 통해 그 열기를 이어나간다. 

아키에이지는 오늘(1일,목)부터 22일(목) 정기점검 전까지 대표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는 응원메시지를 보낸 게이머들에게 추첨을 통해 10명을 선정해 10,000 아키에이지 무료캐시를 지급한다. 또한 응원메시지를 적어주신 모든 분들께는 대표선수단이 획득한 메달 수 만큼 게임 내 명예점수를 올려주는 승리의 향연: 10급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4기째를 맞는 아키에이지 웹툰 공모전이 2월1일(목)부터 3월1일(목)까지 한 달간 열린다. 아키에이지를 소재로 자유 주제의 4컷이상 단편작을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되면 연재 기회와 함께 게임아이템과 피규어 등을 받을 수 있다. 또 게임 내에서는 거울 왕국 얼음낚시 축제가 열려 관련 퀘스트 등을 통해 낚시의 즐거움도 만끽할 수 있다. 

평창 선수단 응원 및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하고 있는 아키에이지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s://archeage.xlgames.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