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버전 출시 이후 주목할만한 게임 선정되며 게임성 입증
서바이벌 모드, 실시간 PvP 전투 등 PC게임 이상의 방대한 콘텐츠 ‘압권’

카멕스 게임즈(Camex Games)는 턴 기반 전략 RPG ‘택틱스 몬스터즈’를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택틱스 몬스터즈’는 다양한 캐릭터를 통해 수많은 전략 전술이 가능한 턴제 RPG로 지난해 11월 안드로이드 마켓에 출시 후 ‘Android and Me’ 최고의 게임 Top10 및 ‘Android Police’에 주목할만한 게임 Top30으로 선정되며 게임성을 인정 받았다. 

특히 게릴라 전투 모드에서 끝없이 펼쳐지는 보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서바이벌 모드’, 실시간 PvP 전투를 통해 왕좌를 차지하고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온라인 멀티플레이 모드’ 등 다양한 콘텐츠로 중무장해 수준 높은 국내 게이머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한 자신의 몬스터를 상대방의 전략에 따라 신중하게 배치하고, 컨트롤 하여 상대방을 격파하는 짜릿한 쾌감도 느낄 수 있다. 

아울러 iOS버전의 경우, 모바일과 PC와의 연동을 통해 애플 게임센터, 애플 워치, Replay Kit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플레이가 가능해 외부활동 시에도 자유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Michael Tseng 카멕스 게임즈(Camex Games) 수석 매니저는 “택틱스 몬스터즈는 기존 모바일게임과는 다르게 많은 전략적 요소들을 경험 할 수 있을 것”이라며,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기술 지원을 통해 최고의 게임으로 성장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