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프 커리' 크리스마스 맞이 콘텐츠 업데이트
한국어 정식 지원 및 신규 스테이지 추가

PM Studios, Inc와 ㈜누리조이는 이번 크리스마스를 맞아 현재 서비스중인 NBA 간판스타 스테판 커리가 등장하는 레스토랑 경영 모바일 게임 ‘쉐프 커리’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지난 21일에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그간 기다려온 한국 유저들을 위하여 한국어 지원이 추가 되었고, 다수의 신규 스테이지 및 크리스마스 테마의 귀여운 커리 부부 캐릭터 일러스트가 포함되어 있어, 특히 언어 문제로 인하여 게임 진행에 어려움을 느꼈던 한국 유저들이 보다 쉽고 자연스럽게 플레이 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쉐프 커리’는 스테판 커리와 그의 부인인 아예샤 커리가 함께 등장하는 게임으로서, 주방장으로 등장하는 아예샤 커리와 서빙을 맡고 있는 스테판 커리를 조작하여 자신의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게임이다.

특히 각기 다른 개성을 가지고 있는 18인의 손님캐릭터들의 독특한 스토리와 상성으로 구성된 완성도 높은 게임성은 유저들의 몰입도를 극대화하고 있으며, 이를 적극 활용하여 유저들의 도전을 기다리고 있는 수 많은 스테이지와 페이스북 친구간 최고 점수 경쟁이 가능한 랭킹챌린지등 풍부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쉐프 커리’는 현재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누리조이는 “’쉐프 커리’의 한국어 지원을 기다려 온 많은 유저분들께 이번 업데이트를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고 있으며, 이번 기회를 통하여 국내 유저분들도 스테판 커리와 함께 레스토랑을 경영하는 재미와 퀄리티 높은 게임성 등을 체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쉐프 커리’의 공동 개발사인 ㈜누리조이는 150만 다운로드에 육박하는 모바일 게임 ‘신당동떡볶이 for kakao’를 비롯하여, PS4/PS Vita용 음악게임 ‘슈퍼비트 소닉’을 개발하여 서비스하고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