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메이트, 횡스크롤 액션 RPG ‘드래곤스피어:악몽의주인’ 신규 챕터 오픈과 함께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전용 펫과 골드 획득이 가능한 크리스마스 전용 레이드 던전 ‘빅 스노우 캐빈’ 추가
메이드, 크리스마스 전용 코스튬과 7종의 펫 추가 외에 밸런스 및 편의성 개선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Game2Gather(대표 김상모)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횡스크롤 액션 RPG ‘드래곤스피어:악몽의주인(이하 드래곤스피어)’이 신규 챕터 오픈과 함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드래곤스피어’는 이번 업데이트에서 기존과 동일한 구성인 9개의 스테이지와 1개의 심연의 틈으로 구성된 신규 스테이지 천공섬 시누스를 오픈한다. 신규 각인 스킬도 추가되기 때문에 유저는 새로운 액션의 즐거움을 느껴볼 수 있다.

크리스마스를 기념하여 전용 펫과 골드를 획득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전용 레이드 던전인 ‘빅 스노우 캐빈’을 오픈한다. 던전 보상 중 하나인 커다란 선물상자에서는 크리스마스 전용 코스튬 획득도 가능하다. 마을에 장식된 크리스마스 트리와 흘러나오는 캐롤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들뜨게 할 예정이다.

신규 코스튬인 메이드 세트와 셀미, 타미, 루미, 미니캐빈, 산타퐁, 루돌프퐁, 스노우퐁까지 7종의 신규 펫이 추가되면서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선택의 폭이 더욱 넓어진다. 이뿐만 아니라 이용자의 편의성을 위한 자동 전투 AI 개선, 레이드 입장 제한 및 개선, 채팅 개선이나 캐릭터들의 밸런스 수정 등의 내용도 이번 업데이트에 포함된다.

엔터메이트 이태현 대표는 “드래곤 스피어의 새로운 챕터에서 보다 새로운 재미를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업데이트를 준비했다. 크리스마스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니까 많이 참여하고 즐겨주셨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이용자분들에게 다양한 즐거움과 편의성을 제공하는 업데이트를 꾸준히 이어나가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드래곤스피어’는 최근 글로벌 출시 후 국내 이용자뿐만 아니라 필리핀, 태국,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 이용자들에게도 호평을 받으며 순조롭게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