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TV CF 론칭을 기념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 진행
지금 접속하면 무지개 코인 50개와 ‘마루코’ 캐릭터 메달과 스토리 카드 획득 가능
공식 네이버 카페에서는 원피스 피규어 등의 선물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대표 오오시타사토시)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원피스 사우전드 스톰>이 오늘(19일) 첫 TV CF 론칭을 기념해 푸짐한 상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처음으로 선보이는 TV CF는 한국을 배경으로 촬영되었다. 한강, 63빌딩 등 한국을 대표하는 명소를 배경으로 동료를 모집한다는 스토리로 구성되어 있다. 

TV 광고 온 에어를 기념해 진행되는 인게임 이벤트 ‘격돌하는 의지와 의지 축제 이벤트’는 12월 30일까지 진행되며, 공식 카페에서는 별도의 인증, 공유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인게임 이벤트로는 한국 한정으로 게임에 접속만 해도 10연속 뽑기를 무료로 뽑을 수 있을 만큼의 게임 내 재화인 무지개 코인 50개를 지급한다. 또한, 기습 타입의 인기 캐릭터 ‘마루코’를 무료로 배포하며, 스토리카드를 입수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원피스 사우전드 스톰의 공식 카페에서는 원피스 시리즈의 팬이라면 누구나 갖고 싶어 하는 원피스 피규어 등의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되어 원피스 매니아라면 반드시 참가해야 할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원피스 사우전드 스톰은 원피스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3D 액션 배틀 RPG로 올해 초 출시되어 꾸준한 인기를 얻으며 서비스 되고 있는 타이틀이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원피스 사우전드 스톰’ 공식카페(http://cafe.naver.com/onepiecet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