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만해도 게임머니 1만 유로 증정하는 마블 이벤트 마련
할로윈 시즌 맞아 영구 총기 등 다양한 선물 증정하는 이벤트 오픈

㈜네오위즈(대표 이기원)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레드덕(대표 오승택)이 개발한 밀리터리 FPS(1인칭 슈팅)게임 ‘아바(A.V.A)’에서 할로윈 맞이 이벤트를 오픈 한다고 27일 밝혔다.

먼저 오는 11월 30일까지 ‘어서와, 군대는 처음이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블판에서 주사위를 돌려 도착한 칸에 해당하는 아이템을 증정하는 방식의 이번 이벤트는,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게임머니 1만 유로를 지급하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완주 횟수에 따라 ‘AK-47 Lion CFRP’ 영구 총기를 포함해 각종 재화와 아이템이 증정되며, 아바(A.V.A) PC방에서 플레이하거나, 주말 접속 시 주사위 굴리기 추가 기회도 제공된다.

이와 함께 할로윈 시즌을 맞아 27일부터 31일까지 ‘할로윈 파티(Halloween Party)’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게임 내에서 10킬을 달성하면 매일 선물이 증정되며, 전일 출석하면 영구 총기 ‘cG36 엘리게이터’도 지급된다.

여기에 이벤트 기간 중 매일 오후 8시부터 11시 사이에 게임을 플레이하면 각종 총기 획득이 가능한 ‘플래티넘 피버박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비밀스러운 ‘시크릿&노시크릿 박스’ 출시와 함께, 할로윈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배경을 적용해 이용자들의 호응이 기대된다.

‘아바(A.V.A)’의 할로윈 맞이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ava.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