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킹 아일랜드>가 선사하는 네 번째 신규 지역 ‘루비섬’
게임에 접속만 해도 ‘건물’, ‘펫’, ‘경험치・골드 쿠폰’ 증정! 
기존 섬 확장자 가운데 추첨 통해 5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지급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여성향 소셜 게임 <바이킹 아일랜드 for Kakao>(이하 바이킹 아일랜드)에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5일 전했다.

우선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지역 ‘루비섬’이 등장했다. ‘루비섬’은 <바이킹 아일랜드>에서 네 번째로 선보이는 신규 섬으로 화산 자리에 위치한 진홍빛 거대 루비가 포인트인 지역이다. 총 네 개로 분할되어 있어 77, 80, 85, 90 레벨에 각각 확장 가능하며, 공장 건설 및 강화에 사용되는 재료 아이템 ‘강철’과 ‘유약’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탐험완료 시 추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사탑 도입, 사탑 컴플릿 보상 및 신규 조합 아이템 5종 추가, 특별 보너스 상품 및 캣셔 상점 이용권 구매 상품 리뉴얼, 친구 초대 이벤트 보상 강화 등의 업데이트가 함께 이루어졌다.

플레로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11월 23일까지 약 한 달 간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1회 한정으로 ‘사랑의 날개’, ‘샤라또바 권투선수 펫’, ‘경험치&골드 6배 쿠폰’, ‘20만 경험치 알바 쿠폰’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 ‘루비섬’을 오픈한 이용자 전원에게 ‘루비 반지 건물’ 1종을 무조건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행운의 1명에게는 ‘루비섬’ 오픈 및 확장 비용 전부를, 10명에게는 50%를 진주(게임 내 재화)로 되돌려주는 페이백 이벤트가 실시된다.

또한 신섬과 비치섬의 확장 가능 레벨이 65에서 50으로, 72에서 66으로 각각 완화되고, 확장 비용도 최대 50%(진주 사용 시, 골드는 무료) 할인된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동안 신섬과 비치섬을 확장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5만 원권’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경험치 및 골드 획득 배수 증가, 알바 20회 진행 시 특별 아이템 증정, 신규 패키지 상품 출시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바이킹 아일랜드>는 마음대로 섬을 가꾸고 친구들과 교류할 수 있는 소셜 네트워크 게임으로, 안정적인 운영과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5년 넘게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장수 모바일 게임이다.

게임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vkisland)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