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메이트,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천하를탐하다’ 21서버 초지일관 사전예약 실시
초지일관 서버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 푸짐한 인게임 보상 제공
우수 퀄리티의 장수 일러스트, 수백 가지 전법, 다양한 병종 만날 수 있어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천하를탐하다’가 신규 서버인 21서버 ‘초지일관’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

‘천하를탐하다’는 21서버 ‘초지일관’의 사전예약을 실시해 서버 오픈 전 기존 이용자들에게 준비할 시간을 마련한다. 또한, 이번 서버 사전예약에는 신규 이용자에게 엄청난 혜택이 제공된다.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은 서버 오픈 후 최고 등급인 5성 초선, 4성 마초, 옥패, 엽전 등 푸짐한 인게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천하를탐하다’는 우수한 퀄리티의 장수 일러스트를 만나볼 수 있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일러스트를 통해 장수 수집의 재미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성장의 재미까지 함께 제공한다. 이용자들은 장수들을 이용해 다른 이용자와 치열한 경쟁을 펼칠 수 있다.

특히, 수백 가지에 달하는 전법과 다양한 병종이 가지고 있는 상극 속성이 전략의 재미를 제공하는 것도 특징이다. 또한, 적들의 토지를 약탈하는 점령 시스템, 편리한 전투 시스템 등이 긴장감 넘치는 전투 환경을 제공한다.

엔터메이트 이태현 대표는 “21번째 서버인 초지일관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라며, “사전예약을 신청하고 서버 오픈 즉시 게임을 플레이해 다른 이용자들보다 먼저 13개 주를 선점하시기 바란다. 아울러 이번에 오픈한 서버 이름과 같이 초지일관의 자세로 우수 서비스를 지속하겠다.”라고 전했다.

사전예약 페이지 http://1000tamevt.ilovegame.co.kr/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