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티게임즈, 모바일 캐주얼 대작 MMORPG ‘테일즈헌터’ 홍보모델 채수빈 CF 영상 공개
혼술 연기로 열연하는 채수빈 통해 ‘테일즈헌터’의 함께하는 재미 느낄 수 있어
신청자 전원에게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 제공하는 사전예약 진행

㈜조이티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캐주얼 MMORPG ‘테일즈헌터’의 홍보모델 채수빈이 참여한 CF 영상을 공개했다고 금일(5일) 밝혔다.

금일 공개된 CF 영상에서는 배우 채수빈의 귀여운 만취연기를 확인할 수 있다. 영상엔 혼술을 하다 취한 채수빈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어 술은 혼자서 마실 수도 있지만, 게임은 함께하는 것이 훨씬 더 재미있다는 메시지를 공개하면서 함께하는 재미가 있는 ‘테일즈헌터’의 게임 플레이 장면이 노출된다.

‘테일즈헌터’는 동화 같은 구성의 스토리와 이용자의 취향을 자극하는 매력적인 캐릭터를 선보여 이용자들을 매료시킨다. 특히, 금일 공개된 CF 영상을 통해서도 알 수 있듯이 친구들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기사단 시스템을 통해 재미있는 파티 플레이가 가능하다.

각 캐릭터들은 장비, 강화 등을 통해 성장시킬 수 있고, 스킬도 레벨 업 및 룬을 통해 강화하면서 색다른 육성의 재미를 느끼게 해준다. 그리고 이용자의 캐릭터와 함께 전투를 진행하며 동반자 역할을 하는 펫과 이를 위한 관련 콘텐츠 다수를 만나볼 수 있다.

‘테일즈헌터’는 사전예약을 진행해 신청자 전원에게 루비, 판도라 마법함, 경험치 물약 등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공식 커뮤니티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여 프로모션 조건 충족 시 더 풍성한 보상을 지급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SNS 공유를 통해 아이패드 프로, 블루투스 헤드폰, CGV 영화 예매권 추첨 기회도 얻을 수 있다.

조이티게임즈 관계자는 “홍보모델 채수빈 씨가 취객으로의 열연을 펼쳐 영상을 보는 이들은 물론 촬영 현장에서 보는 이들에게도 웃음꽃을 피우게 했다.”라며, “금일 공개한 유쾌한 영상을 통해 함께할 때 더욱 재미있는 테일즈헌터의 매력을 알아가시길 바라며, 현재 진행 중인 사전예약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테일즈헌터’는 금토 드라마 ‘최강 배달꾼’의 주연을 맡은 배우 채수빈을 홍보모델로 선정하였다. 드라마에서 열연을 펼치며 이미 안방극장을 점령한 채수빈은 다양한 프로모션 영상을 통해 게임의 재미를 지속적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