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메이트, 모바일 액션 RPG ‘패왕’ 원스토어 무료 Best 게임 순위 1위 달성
청운, 패륵, 비소운, 채가령 중 선택한 캐릭터의 무공으로 화려한 액션을 즐길 수 있어
손쉬운 조작, 재미있는 성장 콘텐츠, 화려한 액션 등 통해 인기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스마트조이(대표 노두섭)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 RPG ‘패왕’이 원스토어 무료 Best 게임 1위를 달성했다고 금일(1일) 밝혔다.

‘패왕’은 간편한 조작 방식으로 누구든지 쉽게 모험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액션 RPG이다. 이용자는 청운, 패륵, 비소운, 채가령 4개의 캐릭터들을 자유롭게 변경해가며 이용할 수 있으며, 각 캐릭터가 가지고 있는 무공을 이용하여 화려한 액션을 경험할 수 있다.

이용자는 간단한 조작만으로 다양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고, 이를 통해 다수의 적을 제압하는 쾌감을 맛볼 수 있다. 특히, ‘환골탈태’ 시스템을 통해 끝이 없는 무한 레벨 성장의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더욱 강한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또한 ‘패왕’만의 독특한 무공 시스템인 무공 연계기도 만나볼 수 있다. 이용자가 직접 설정할 수 있는 무공 연계기를 통해 간편하게 스킬을 연계하고 콤보 연속기를 발동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패왕’의 이용자들은 격투 게임의 재미를 맛볼 수 있는 실감 나는 실시간 1:1 PVP(비무대회)를 즐길 수 있으며, 푸짐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연승 콘텐츠(연무대회)도 만나볼 수 있다.

‘패왕’은 원스토어 무료 Best 게임 1위에 등극하며 이용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자유로운 캐릭터이동과 손쉬운 조작 방식, 재미있는 성장 콘텐츠, 화려한 액션 등을 통해 현재의 인기 상승세가 지속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엔터메이트는 이번 원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사전예약 신청자들에게 날개 아이템과 장비 뽑기권, 행동력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엔터메이트 이태현 대표는 “패왕이 원스토어 출시 무료 Best 게임 순위 1위를 하면서 성공적인 출발을 보이고 있다.”라며, “이와 같은 관심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 더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테니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