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대규모 신규 컨텐츠 3종 업데이트
월드 레이드 보스, 보석 던전, 환생 시스템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4종 진행

㈜스마트게임즈(대표 임건수)가 개발하고 ㈜드래곤 브라더스(대표 심호규)가 서비스 하는 전투가 즐거운 삼국지 <삼국야망>이 8월 22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한다고 밝혔다.

<삼국야망>은 2013년 1월 서비스를 시작으로 지금까지 오랜 기간 사랑받고 있는 장수 웹 게임이다.

<삼국야망>은 삼국지를 소재로 하고 있으며, 사용자들이 전투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단순하고 간결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직관적인 시스템으로 치밀하고 다양한 전략들이 재미와 몰입감을 선사한다. 특히 국가전, 군단전, 비무 등을 통해 다른 사용자들과의 경쟁이 가능하다. 34종류의 병과에 450여명의 장수, 200여개의 스킬을 어떻게 조합하여 상성에 대응하는 전투를 진행하느냐에 따라 변화무쌍한 전략적인 전투가 가능하다는 점은 본 게임이 가진 가장 큰 매력이다.

<삼국야망>의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는 유저 간의 협동으로 소환 및 처치를 통해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월드 레이드 보스’, 5개의 세력이 각 층마다 5개의 세력이 존재하며, 각 층의 보스를 처치하여,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보석 던전’, 더 이상 강해질 수 없는 신화, 군신, 초월 상태의 장수를 더욱 강력하게 만들어줄 ‘환생 시스템’까지 신규 콘텐츠 3종과 그 외에 다양한 유저 편의 기능들이 업데이트 된다.

또한, 업데이트에 맞춰 신규 콘텐츠를 이용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레이드 보스’를 소환하는 유저 전원에게 견씨11장 패키지 1개를, 첫 ‘도겸 보스’를 소환하는 유저에게는 게임 내 캐시를, ‘보석 던전’을 클리어하는 유저에게도 강화 관련 아이템을 증정한다.

<삼국야망>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tka.gamebic.com/main/main.as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