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초대형 모바일 MMORPG ‘권력:THE RULERS’ 캐릭터 일러스트 공개
서구적 판타지 만날 수 있는 그리스 신화 배경의 모바일 게임으로 다양한 콘텐츠 선사할 예정
일러스트 통해 강렬한 전투와 화려한 배경 그래픽 미리 만나볼 수 있어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로옹엔터테인먼트(Loong Entertainment, 대표 리칭)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권력:THE RULERS(이하, 권력)’의 캐릭터 일러스트를 공개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

‘권력’은 이제 국내 이용자들에게도 익숙한 세계관으로 자리 잡은 그리스 신화를 배경으로 하는 모바일 MMORPG이다. MMO의 특성을 살려 다수의 이용자들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고 5명이 한 팀을 이루는 팀 시스템을 통해 경험치 공유는 물론 공격력 상승 버프까지 얻을 수 있다.

파티원들과 즐기는 PVE 외에도 월드 전장에서 전 세계 이용자들과 함께 즐기는 PVP도 ‘권력’의 재미이다. 특히, 국가연맹을 맺고 연맹국을 도와 국가전에 참가할 수도 있어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대규모 전투도 체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전투 콘텐츠를 도입하여 이용자들에게 끊임없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금일 공개된 ‘권력’의 캐릭터 일러스트에는 서구적 판타지의 이미지가 적절히 담겨 있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거대한 용과 사투를 벌이는 캐릭터 이미지는 게임에서 보게 될 강렬한 전투를 예상케 하며, 웅장한 맵 일러스트가 게임을 통해 만나게 될 화려한 그래픽을 간접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권력의 캐릭터 일러스트를 최초로 공개하게 되었다.”라며, “권력이 가진 신화적 판타지의 매력이 잘 담긴 일러스트를 통해 게임의 전반적인 분위기를 확인할 수 있다. 실제로 게임 플레이를 진행하면서도 일러스트에서 느낄 수 있는 웅장함과 판타지다운 매력을 느끼실 수 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