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의 신규 클래스(Class, 직업) 정보를 공개했다.

신규 클래스는 총을 무기로 사용하는 ‘격사'다. 이용자는 6월 14일부터 새로운 캐릭터를 즐길 수 있다.
이용자는 블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격사의 배경 스토리와 전투 방식을 살펴 볼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이 중 격사의 배경 스토리를 웹툰으로 구성했다. 이용자는 홈페이지의 '서고(書庫, 숨은 이야기 보관소)’ 코너에서 웹툰을 확인할 수 있다. 웹툰은 2일 ‘미리보기편’ 을 시작으로 계속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이용자는 격사의 세가지 전투 방식을 확인할 수 있다. 전투 방식은 추적∙포착, 와이어, 강화다. 격사는 ▶상대와의 거리에 따라 효율적인 공격 방식을 선택하는 추적∙포착 ▶대상과 지형을 이용해 이동과 공격이 가능한 와이어 ▶전투 중 무공의 피해량을 크게 높이거나 폭발적인 내력을 이끌어낼 수 있는 강화 기술을 사용한다.

엔씨소프트는 격사 업데이트를 기념해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용자는 6월 14일까지 사전 등록에 참여하고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레이드 & 소울 공식 홈페이지: http://bns.plaync.com/
격사 사전 등록 페이지: https://bnspreorder.plaync.com/preorder/170531_maestro/index
블레이드 & 소울 서고 페이지: http://bns.plaync.com/board/library/index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