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라킹덤 6월 1일 원스토어 정식 출시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신규 SS급 가디언 전장의 바하무트와 효월의 아르테미스 업데이트
3:3 결투장 및 복수 시스템, 코스튬 수납장 등 신규 컨텐츠 추가
원스토어 출시 기념 접속 보상 이벤트, 캐시 충전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엑스레전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이하 엑스레전드 코리아)는 모바일 MMORPG '아우라킹덤'이 원스토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금일(1일) 밝혔다.

지난 4월 구글 플레이와 앱스토어 출시를 통해 큰 관심을 받고있는 '아우라킹덤'은 이번 원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6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며 신규 이용자와 기존 이용자 모두룰 잡겠다는 계획이다.

원스토어 정식 출시와 함께 진행되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는 최상급 가디언 ▲SS급 ‘파멸의 군단장 바하무트’, ▲S급 ‘새벽달의 여신 아르테미스’ 2종이 추가됐다.

또한, ▲친구 또는 길드원을 초대하여 3대3 전투를 진행하는 3:3 결투장, ▲수집된 코스튬을 저장하고 해당 코스튬에 따라 능력치가 상승하는 코스튬 수납장, 이 밖에도 이계 던전 드랍 아이템 추가, 월드보스 가디언 환영 보상 변경, AR시스템 보상 변경 등 다양한 컨텐츠 보상이 추가되었다.

이 밖에도 원스토어 정식 출시를 기념해 ▲접속 시간에 따라 보상이 추가되는 누적 접속 보상 이벤트, ▲낚시, 채광 2배 보상 이벤트 ▲캐시 충전 시 S급 가디언 신시아의 혼을 비롯하여 다양한 아이템 획득이 가능한 충전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제공한다.

'아우라킹덤'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MMORPG '아우라킹덤'의 모바일 버젼으로, 전작의 RPG 요소와 방대한 스토리라인 그리고 애니메이션 컨셉의 그래픽과 더불어 쉬운 조작 및 게임 플레이를 통해 국내 모바일 MMORPG 시장에서 자리잡고 있으며, 지난 4월 출시 이후에는 구글 플레이 금주의 신규 추천 게임에 선정되며 게임성도 검증 받은 바 있다. 또한, 매주 가디언 및 다양한 컨텐츠를 꾸준히 업데이트하며 유저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유지하고 있다.

엑스레전드 김진국 대표는 "아우라킹덤 출시 이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분들에게 만족할만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향후 2차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