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메이트, 모바일 캐주얼 게임 ‘밥 위드 라바(BOB)’ 학교 시스템 업데이트
학교 클랜 생성-학교 순위 선정전-학교 대항전 차례로 진행
6월 7일까지 자신의 학교 등록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축하 선물 증정
6월 15일까지 학교 클랜 생성하면 버섯 아이템 100개 지급

엔터메이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아케이드 게임 ‘밥 위드 라바(이하 BOB)’가 학교 시스템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1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되는 학교 시스템은 최종적으로 세계 대회를 목표로 하고 있다. 학교 클랜 생성 기간을 거쳐, 학교 순위 선정전, 학교 대항전을 진행하고, 이후 세계 대회에 참가할 이용자를 선정한다.

이에 ‘BOB’는 6월 7일까지 자신의 학교를 등록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학교 등록 축하 선물(500보석)을 지급한다. 15일까지는 같은 학교 친구들로 구성된 클랜을 생성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게임 아이템 버섯 100개를 증정한다. 단, 클랜원 중 최소 5명은 같은 학교로 등록되어야 한다.

위 기간을 거쳐 7월에는 학교 토너먼트 대회를 진행하고, 8월에는 학교 대항전에 나설 이용자를 선정할 계획으로, 엔터메이트는 세계적인 모바일 e스포츠 게임으로 거듭난 ‘BOB’에서 한국 우승자가 나올 수 있도록 단계적으로 준비한다는 목적이다.

엔터메이트 이태현 대표는 “BOB가 이번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세계 대회 준비에 나선다. 많은 이용자분들께서 이벤트에 참여하셔서 많은 혜택을 받아가실 수 있는 기회와 게임 종주국 한국의 위상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BOB’는 자신보다 작은 공을 잡아먹으며 몸집을 키워나가는 모바일 게임이다. 전략적으로 자신의 공을 분해하고 합치거나, 장애물 사이에 자신을 숨기는 등 간단하지만 강한 중독성과 재미를 지니고 있어 전 세계 3억 명의 이용자가 게임을 함께 즐기고 있다.

‘BOB’는 구글 플레이(https://goo.gl/C10J2d)와 애플 앱스토어(https://goo.gl/G2Ggfn)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