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나의 액션! 시간의 지배자 <녹스(NOX)> 구글 정식 런칭!
시간을 조종하는 매트릭스 시스템과 연계스킬을 통해 완성되는 특별한 액션 플레이.

㈜녹스게임즈(홍준수 대표)는 자사의 대표 모바일 게임 <녹스>(NOX)가 오늘 5월 23일(화) 구글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액션RPG장르인 <녹스(NOX)>는 지난 3월 원스토어에 런칭하여 성공적인 성과를 거뒀다. 베타존 서비스 참여 유저 중 90%가 게임 오픈 후 플레이 할 의사를 밝혀 게임성을 입증 받았고, 오픈전 구글 사전예약자 모집이 60만명을 돌파하며 향후 구글에서의 성과에 더욱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녹스(NOX)>는 RPG 개발의 명가, '중원게임즈'가 개발하고 '녹스게임즈'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 RPG로 4명의 개성 있는 캐릭터와 각 캐릭터만의 고유 스킬, 그리고 녹스(NOX)만의 특별한 액션시스템으로 액션 RPG로써의 면모를 톡톡히 보여주고 있다.

또 각 캐릭터들의 스킬은 '연계스킬'로 다양하게 조합해 사용할 수 있으며, 주어진 스텟으로 올릴 수 있는 다양한 스킬 투자에 따라 게이머 자신만의 개성을 살릴 수 있다.

캐릭터가 최고의 레벨에 도달하면 수호자로서 각성하게 되며, 특별한 능력을 가진 '수호석'과 함께 무한 성장이 가능하게 된다. 또한 성장할수록 강해지는 자신의 한계를 체험 할 수 있는 '초월던전'은 실시간 파티플레이가 가능한 던전으로 녹스(NOX) 콘텐츠 중 최고의 재미요소 중 하나로 꼽힌다.

그뿐만 아니라 얼마 전 업데이트된 '길드전'은 각 길드간의 전투로 길드의 점수를 올려 경쟁하는 시스템으로 길드전에서 승리하면 길드 점수와 공헌도, 길드 코인을 얻을 수 있다. 길드전 랭킹 시즌 보상은 일주일 단위로 정산되며 모든 길드원에게 지급된다.

<녹스(NOX)>는 런칭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픈 기념으로 광렙을 지원하는 핫타임 이벤트와 함께 매일 접속 시마다 아이템 보상을 제공한다. 그 밖에, 자신만의 노하우 공유 이벤트 등 다양한 커뮤니티 이벤트와 구글스토어 리뷰 달성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으며, 약 10만원 상당의 재화와 문화상품권 등의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녹스게임즈 대표인 홍준수 대표는 "예상보다도 많은 분들이 사전예약을 신청해 주셔서 감사하고,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만족스러운 서비스로 보답하겠다."며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컨텐츠가 준비되어 있으니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게임에 대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mobilenox)를 통해 보다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