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이지천2” 서버통합 및 이벤트 진행
“십이지천2” 서버통합 진행으로 재도약 발판 마련!!
“십이지천2” 서버통합 기념 이벤트 진행

㈜에스지데이타(대표:박선희)는 자사가 서비스중인 무협 MMORPG <십이지천2>를 4월 27일 서버통합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십이지천2”는 2008년 4월에 오픈한 MMORPG로, 9년동안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까지도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이다. 특히 전쟁이란 소재를 적극 활용, 누구나 쉽게 다가갈 수 있는 전쟁을 모토로 하고 있다.

이번 서버통합을 통해 총 5개의 서버가 2개서버로 통합되며, 5월25일까지 서버통합기념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출석이벤트, 봄꽃이벤트, 기여도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아이템 제공 및 PVP시 획득하는 기여도 양을 +1 추가로 획득하게 진행한다.

또한 매주 월, 수, 금 18시에 항마이벤트를 진행, 유저들이 즐길 수 있고, 추억을 느낄 수 있는 컨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
“십이지천2” 게임사업본부 류인희 부장은 “‘십이지천2’가 회사사정으로 한동안 패치를 진행하지 못했었다. 이 서버통합을 통해서 다양한 업데이트를 제공하고, 다시 한번 ‘십이지천2’가 과거의 영광을 다시 되찾았으면 하는 바램이다, 기대에 부흥하겠다” 라고 밝혔다.

<십이지천2>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12sky2.agame.co.kr/main)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