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게임, 모바일 SLG ‘불멸의 군주’ 핵심 콘텐츠 공개
다양한 전략모드, 완성도 높은 국가전과 시나리오 던전, 참신한 플레이모드와 장비시스템 갖춰
삼국지 실존 영웅 뿐만 아니라 한국사에 등장하는 실존 영웅도 등장

비비게임(BBGame, 대표 William Lam, 윌리엄 린)은 19일,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불멸의 군주’의 핵심 콘텐츠를 공개했다.

‘불멸의 군주’는 정교한 그래픽을 바탕으로 삼국지의 다양한 영웅들이 등장하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삼국지 영웅뿐만 아니라 지형 및 요새 등을 통해서도 삼국지의 분위기를 한껏 느껴볼 수 있고 유저들을 배려한 깔끔한 인터페이스도 눈에 띈다.

이번에 공개된 핵심 콘텐츠는 병력 배치, 전법 및 지략싸움 등을 겨룰 수 있는 전략 모드, 완성도 높은 대형 국가전과 시나리오 던전, 후궁 플레이모드 및 육성모드를 즐길 수 있는 플레이모드, 특별한 전속장비 시스템이다.

‘불멸의 군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핵심 콘텐츠는 앞으로 유저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삼국지를 배경으로 하는 만큼 기본적으로 삼국지 영웅이 등장하지만 한국사의 실존 영웅도 존재해 많은 유저들에게 친숙함을 제공할 예정이다.

비비게임 관계자는 “첫 공개 이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불멸의 군주의 핵심 콘텐츠를 공개한다.”며, “정식 출시 후 직접 즐기실 수 있겠지만 불멸의 군주의 핵심 콘텐츠에 대한 궁금증을 조금이나마 풀어드리고자 이렇게 공개하게 되었다. 빠른 시일 내에 여러분 앞에 선보이기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계속해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