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 쓰지 않는 전략 디펜스 RPG’ 컨셉의 프로모션 영상 공개
프로모션 영상을 통해 코믹한 스토리와 관저 시스템, 다양한 전투 시스템 등 소개

라쿤게임즈(대표 Fany Yang)는 11일, 자사의 국내 첫 서비스 예정작 머리 쓰지 않는 전략 디펜스 RPG ‘바보어벤져스’의 프로모션 영상 2종을 공개했다.

‘바보어벤져스’의 첫 번째 프로모션 영상은 머리 쓰지 않는 전략 디펜스 RPG라는 슬로건에 맞춰 ‘바보어벤져스’만의 캐릭터와 게임의 전체적인 스토리 등의 특징을 잘 표현해냈으며, 두 번재 영상은 코믹한 스토리와 유저 마음대로 꾸밀 수 있는 관저 시스템, 골라 즐길 수 있는 무한탑과 던전, 쟁패전 등 다양한 시스템 소개가 담겨있다.

‘바보어벤져스’는 지난 3월 30일부터 사전예약을 실시해 많은 유저들이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등의 인기를 끌고 있으며, 공식카페의 자유게시판과 댓글 등을 통해 정식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바보어벤져스’는 코믹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전략이 더해진 다양한 던전 시스템이 마련돼 있어 지루할 틈 없는 게임 플레이를 지원하며, 기본 스토리 외에도 성지를 둘러싼 전 서버의 공방 쟁패전과 다양한 무장으로 승부를 겨루는 정점전, 전략으로 승부를 결정하는 자동 전투 PVP 등 다양한 전투 시스템을 즐길 수 있다.

특히, 형제 시스템은 기존 게임의 초대 시스템과는 다르게 유저 본인을 포함한 실제 친구 다섯 명이 한 팀을 이뤄 미션을 수행할 수 있으며, 미션을 달성하는 인원에 따라 보상이 달라지는 매력적인 시스템도 함께 갖췄다.

라쿤게임즈는 ‘바보어벤져스’의 사전예약 참가자 모두에게 게임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5만 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공식카페에 가입하는 유저들에게 추첨을 통해 산토리 생맥주 기계와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를 지급한다. 또한, SNS를 통해 사전예약 소식을 공유하면 문화상품권과 게임 재화 300원보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바보어벤저스’의 사전예약은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 페이지(http://babolp.heycb.com)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프로모션 영상과 게임,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baboavenger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