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곤게임, 모바일 전략게임 ‘마법의 지배자’ 원스토어 사전예약 진행
100여 종의 스킬을 무궁무진하게 조합하여 나만의 전략을 만드는 모바일 게임
원스토어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게임 캐시, 원스토어 할인 쿠폰 증정

프라곤게임(Fragon Game)는 자사가 4월 중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전략게임 ‘마법의 지배자’가 원스토어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금일(6일) 밝혔다.

‘마법의 지배자’는 화려한 전투 액션과 대규모 스케일의 전투, 높은 전략성이 특징인 모바일 게임이다. 이용자는 게임 내에서 ‘마법의 지배자’로 변신해 변화무쌍한 마법 스킬을 배우고, 다양한 영웅을 육성하여 자신만의 왕국을 건설해 나가게 된다.

‘마법의 지배자’에서는 마법 스킬이 곧 전략이 된다. 100여 종의 마법 스킬은 이용자의 취향에 따라 마음껏 조합할 수 있어 수백만 가지의 전략을 세워 전략 전투의 묘미를 즐길 수 있다.

특히, 글로벌 서버로 운영되는 만큼 ‘마법의 지배자’는 전 세계 이용자 간의 치열한 전투를 느껴볼 수 있다. 더 강력한 한국팀을 위해 길드에 가입하여 다양한 임무를 수행하고, 함께 모험에 도전하는 등 전 세계 수많은 길드 중 한국 길드의 강력함을 드러낼 수도 있다.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하는 ‘마법의 지배자’는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 게임 캐시인 ‘보석 300개’를 모두 지급하고, 이와 함께 게임 아이템을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원스토어 아이템 할인쿠폰’도 함께 증정한다.

프라곤게임 관계자는 “마법의 지배자는 한 차원 진화된 형태의 전략게임이다. 100여 종의 스킬을 조합하여 나만의 전략을 만들 수 있고, 한국 유저들과의 단합을 통해 글로벌 세계에서 한국팀의 강력함을 드러낼 수도 있다. 출시 전까지 원스토어 사전예약을 통해 게임 진행에 유용한 아이템을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신청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원스토어 사전예약: http://m.onestore.co.kr/mobilepoc/olleh/preReserveGameInfoDetail.omp?gameInfoSeq=106348&deviceTelecom=kstore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