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G 본연의 재미 '킹스레이드'콘텐츠 업데이트
스토리모드 및 신규 레이드 블랙 드래곤 '아르마타' 공개
신규 유물 업데이트 및 게임 시스템 개선 진행

베스파(대표 김진수)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의 콘텐츠 업데이트를 금일(31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게임 모드인 스토리 모드, 신규 블랙 드래곤 레이드, 레이드 레벨 선택 기능, 신규 유물 4종 등 새로운 콘텐츠 외에도 지하감옥, 룬 등 시스템 개선 관련한 내용으로 구성됐다.

스토리모드는 '킹스레이드' 영웅들의 모험 이야기만을 담은 새로운 게임모드로, 그동안 난이도에 따른 던전 구성과 달리, 게임 스토리에 보다 집중 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현재 스토리모드는 5챕터에만 적용되어 있지만 향후 1~4 챕터에도 추가할 예정이다.

더불어 신규 레이드 블랙 드래곤 '폭풍의 검은 창 아르마타'와 새로운 유물 4종이 업데이트됐다.

'폭풍의 검은 창 아르마타'는 기존 레드 드래곤 '테메레르'에 이어 두번째로 선보인 거대 몬스터 레이드로 최대 3명의 플레이어가 9명의 영웅으로 공략 할 수 있다. 보상으로는 전설급 무기와 방어구, 보조 방어구 획득이 가능하다.

새롭게 등장한 유물은 리자드맨 가면, 여신의 축복받은 팔찌, 영혼의 샘물, 저항의 주술부 총 4종으로, 각각의 유물마다 특정 고유 옵션이 존재한다.

이외에도 왕실 금고와 도전의 탑이 각각 5층과 10층 확장되며, 목요일마다 열리는 4구역 지하감옥의 난이도가 다소 하향된다. 또한 무기에 더욱 강한 힘을 부여하는 '룬'의 능력치가 다소 수정되는 등 대대적인 시스템 개선을 펼친다.

한편, '킹스레이드'는 짜임새 높은 스토리, 박진감 넘치는 스킬 액션 전투, 친구와 함께 즐기는 길드와 레이드 등 수집형 RPG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바 있다.

'킹스레이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kingsraid)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https://goo.gl/n3OmGC)와 애플 앱스토어(https://goo.gl/qTzweG)를 통해 접속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