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일(토) 만우절을 기념해 접속만 하면 다양한 혜택 제공
경험치 증가 및 아이템 드랍률 50% 증가, 아이템 파괴 방지권 등 다양한 아이템 지급

스마일게이트는 라이언게임즈(대표 윤성준)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세기말 온라인 액션 RPG ‘소울워커’에서 만우절을 맞아 유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금) 밝혔다.

만우절 당일 하루 동안만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들에게 전투 경험치 50% 상승, 아이템 드랍률 50% 상승 효과를 부여해 유저들의 빠른 성장을 돕고 ‘아이템 파괴 방지권’, ‘강화 횟수 증가권’ 등 푸짐한 아이템도 지급한다.

또한, 현재 진행중인 ‘치킨 그루톤 GO’ 이벤트 기간도 기존 29일(수)에서 4월 5일(수)까지 일주일 연장한다. ‘치킨 그루톤 GO’ 이벤트는 모든 던전에서 1회씩 생성되는 특별 몬스터 ‘치킨 그루톤’을 처치하면 각종 코스튬 아이템 제작재료와 강화 파괴 방지 장치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로 지난 3월 22일(수)부터 진행 중에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게임사업팀 정상기 팀장은 “만우절이지만 유저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줄 수 있는 실속이벤트를 기획해 보았다“며 “접속만 해도 푸짐한 보상이 기다리고 있는 만큼 많은 유저 여러분이 소울워커와 함께 즐거운 만우절 저녁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만우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소울워커’ 공식홈페이지(http://www.soulworke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