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레벨 상향 조정 및 메인던전 2종 등 신규 지역 5곳 오픈
새로운 콘텐츠 ‘일대일 서버 쟁패’와 ‘장비 광폭 시스템’ 추가

탑게임(대표 배성호)에서 성황리에 서비스 중인 ‘마법왕좌 : 왕좌의게임’(이하, 마법왕좌)이 다가오는 봄을 맞이하여 런칭 이후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30일(목) 실시한다.

이번에 실시하는 봄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는 유저들을 위한 총 9종의 콘텐츠가 새롭게 오픈 된다. 우선 최대 레벨 제한을 상향 조정하고, 이에 따라 메인던전 2종, 장비던전 1종, 파티던전 2종 총 다섯 곳의 신규 지역을 추가한다. 또 자신의 전투력을 확인할 수 있는 ‘일대일 서버 쟁패’와 강력한 장비를 즐길 수 있는 ‘장비 광폭 시스템’을 신설하고, 새로운 6단계의 세트 장비도 업데이트된다.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업데이트 당일500루비 이상 환전한 모든 회원들에게 4만원 상당의 성수승급석 100개를 무상 제공하는 ‘특별 환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탑게임의 배성호 대표는 “런칭 초기 유저 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예상치 못한 서버대기 인원으로 화제가 되었다.”며 “이러한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획한 만큼 누구보다 먼저 접속하셔서 마음껏 즐기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보다 친숙하고 쉽게 다가갈 수 있는 ‘마법왕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고퀄리티 웹RPG 게임인 ‘마법왕좌’는 지난 2월 말 정식 오픈 후 접속인원 폭주로 인하여 30개의 서버를 증설한 바 있으며, 접속 대기인원 600명까지 돌파하며 웹RPG의 새 역사를 만들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법왕좌’ 공식홈페이지(http://king.topgame.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이펀은 삼국프로야구, 대전신 등 온라인 게임 퍼블리싱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로 현재 게임포털사이트 ‘탑게임’을 운영 중이다. 특히 작년 2월에 런칭한 ‘대전신의 경우, 작년 국내 퍼블리싱된 국내 웹게임 중 상위매출을 기록했으며, 현재까지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금년에는 ‘마법왕좌 : 왕좌의게임’을 비롯한 다양한 웹게임을 비롯한 다수의 모바일 게임 런칭을 계획하고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