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환생' '국지전' 등 대형 콘텐츠 업데이트 예고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참여하면 '6티어 장비뽑기권' 증정
오는 8일 첫 유저 간담회 개최

이츠게임즈(대표 김병수)는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덴'에서 4월 대규모 업데이트 '환생'에 앞서 사전등록을 한다고 29일 밝혔다.

4월 중 실시할 대규모 업데이트는 아덴의 재미를 업그레이드 할 신규 콘텐츠 '환생', '국지전'을 중점으로 한다. 환생은 4개 캐릭터(기사, 법사, 궁수, 암살자)를 더욱 강력하게 변신시키는 콘텐츠로 특정 조건을 만족하면 가능하다. 환생하면 캐릭터의 외형과 스킬이 변경되며, 새로운 방식으로 한층 강력하게 스킬을 강화할 수 있다.

아덴의 최고 강자를 가리는 '국지전'은 서버 통합 PvP(Player vs Player)콘텐츠로, 다수의 인원이 동시에 참가할 수 있다. 국지전은 특정시간에만 열리며, 입장하면 3팀 중 한 곳 배치돼 전투를 시작하게 된다. 승리하기 위해선 전장 곳곳의 오브젝트를 파괴하거나, 상대 캐릭터를 처치해 목표 포인트를 가장 빨리 달성하면 된다.

대규모 업데이트에 앞서 실시하는 사전등록은 아덴 홈페이지(http://aden.itsgames.kr/event/2017/april)와 원스토어(http://onesto.re/BzhjRe)에서 각기 다른 혜택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동시 진행된다.

아덴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하면 '6티어 장비 뽑기권'을 100% 증정하며, 매일 3번씩 강화하는 이벤트에 참여하면, 이벤트 마지막 날의 최종 강화 단계가 적용된 '6티어 장비 뽑기권' 쿠폰을 받는다. 

원스토어 사전등록은 참가자 전원에게 '5티어 8강화 장신구 뽑기권', '사파이어 3천개', '빛나는 장신구 강화석 10개'를 받을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된다.

한편, 이츠게임즈는 내달 8일 첫 이용자 간담회 '수호자 감사제'를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열며, 4월 3일까지 참가자 신청을 받는다.

'수호자 감사제'에서는 아덴의 신규 콘텐츠가 공개되는 것은 물론, 유저들과 개발진과의 진솔한 소통이 이뤄질 예정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itsaden)에서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