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아모바일 상반기 신작 모바일, 턴제 MMORPG ‘선검기협전’ BI 공개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대표 양용국)는 자사의 신규 모바일 MMORPG ‘선검기협전’의 BI(Brand Identity)를 공개하며 올해 상반기 출시를 예고하였다.

‘선검기협전(仙劍奇俠傳)’은 PC게임부터 드라마까지 다방면으로 제작되었던 중국의 유명 무협 IP로 제작한 모바일 게임이다. 또한, 해당 IP를 알고 있는 이용자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해 게임 이름을 IP에서 그대로 따와 ‘선검기협전’으로 정했다고 설명했다. ‘선검기협전’은 현재 중국 및 대만에서 서비스 중이다. 출시 당시 iOS 매출 10위권을 유지하며 큰 인기를 얻었으며, 현재까지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선검기협전’은 턴제를 적용하여 기존 MMOPRG들과 다른 독특한 재미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 전했다. 더불어 이용자는 무기와 직업 특성에 따른 문파를 선택하여 무협 특유의 액션을 즐기면서도, 2개의 진영으로 나뉘어 필드에서도 PvP를 즐길 수 있어 MMORPG의 고유한 매력 역시 함께 느낄 수 있을 것이라 밝혔다.

가이아 모바일 양용국 대표는 “탄탄한 IP에서 오는 방대한 서사를 아기자기하고 유려한 일러스트로 표현하고자 노력한 게임”이라고 전하며, “무엇보다 ‘선검기협전’만의 색다른 재미를 빠른 시일 내에 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