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한 달 간 진행, 2월 7일까지 참가 신청 가능 
총 상금 5,000만원 규모, 우승팀부터 16강 진출 팀까지 순위별 상금 받을 수 있어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 토너먼트 문파대전’을 개최한다.

‘블소 토너먼트 문파대전’은 블소 게임 내 커뮤니티인 ‘문파’간 실력을 겨루는 PvP(Player vs. Player, 이용자간 대전) 대회이다. 팀 단위 이벤트 매치로 문파에 가입되어 있는 이용자(문파원)는 모두 참여할 수 있다.

대회는 2월 한 달간 진행한다. 개인전과 태그매치(경기 중 선수 교체)가 혼합한 ‘믹스 앤 매치(Mix & Match)’ 방식을 적용한다. 예선전에 진출하는 팀은 ▲오프라인 예선전(2월 11일) ▲본선 16강(2월 18~19일) ▲본선 8강(2월 25일) ▲4강 및 결승(2월 26일)을 거친다.

참가를 원하는 이용자는 2월 7일까지 대회 안내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동일한 문파에 소속되어 있는 4명(선수 3명, 코치(커맨더) 1명)이 팀을 구성하여 신청 가능하다. 엔씨소프트는 ▲소속 문파 소개 내용 ▲비무 실력 ▲문파 활동 점수를 고려하여 예선 진출자를 선발한다. 단, 2016년 블소 토너먼트 정규 시즌 본선에 진출했던 선수는 코치로만 참가 가능하다.

대회 총 상금은 5,000만원이다. 우승팀부터 16강 진출 팀까지 순위별 상금을 받을 수 있다. 대회에 참가한 문파에 소속된 모든 문파원도 참가 팀의 성적에 따라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블소 토너먼트 문파대전의 본선 경기는 케이블TV 채널 OGN과 블소 e스포츠 홈페이지(http://bns.plaync.com/story/esports/index), 블소 토너먼트 공식 트위치 채널(https://www.twitch.tv/bnstournament/)에서 시청할 수 있다. 본선 현장 관람 및 방송 시청에 대한 상세 정보는 블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추후 공개한다.

자세한 정보 및 참가 신청은 신청 페이지(https://www.playxp.com/bns/leagu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