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쳐랜드 스토어, 2017년 첫 번째 이벤트로 인기 게임 7종 10% 무제한 캐쉬업과 만화서비스 결제자 대상 캐쉬 지급 이벤트 진행!

1월 출시 예정 2종 게임 <배틀커맨더 for Kakao>, <로드오브다이스 for Kakao> 사전등록 시작, 푸짐한 아이템 100% 혜택 제공

(주)한국문화진흥(대표 홍석규) ‘컬쳐랜드’의 크로스콘텐츠 플랫폼 ‘컬쳐랜드 스토어’(http://store.cultureland.co.kr)는 2017년 정유년을 맞이해 1월 1일부터 인기 게임 7종과 만화서비스 전 작품을 대상으로 <2017년에도 잘 부탁해>, <만화보고 컬쳐캐쉬 받자> 이벤트를 실시하고, 신규 게임 <로드오브다이스 for Kakao>, <배틀커맨더 for Kakao> 2종의 사전등록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컬쳐랜드 스토어’의 2017년 첫 번째 이벤트인 <2017년에도 잘 부탁해>는 ▲아케론 ▲아수라 ▲몬스x몬스 ▲몬스터크라이 이터널 ▲빙고프렌즈 ▲영웅의 후예 ▲하바하바 등 인기 게임 7종에 대해 10% 무제한 캐쉬업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1월 1일부터 10일까지 열흘 간 진행 된다. 

<2017년도 잘 부탁해>와 동시에 진행 되는 <만화보고 컬쳐캐쉬 받자> 이벤트는 ‘컬쳐랜드 스토어’ 만화서비스 내 모든 작품을 대상으로 기간 내 누적 결제 금액의 최대 20%를 컬쳐캐쉬로 되돌려 주는 이벤트다. 1월 1일부터 31일까지 3천원, 5천원, 1만원, 3만원, 5만원 이상 결제하면 결제자에게 각각 컬쳐캐쉬 5백원부터 최대 1만원까지 환급된다. 해당 이벤트는 3천원 이상 결제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당첨자에게는 2월 10일 일괄적으로 컬쳐캐쉬를 지급할 예정이다.

더불어 ‘컬쳐랜드 스토어’에서는 지난 2016년 12월 28일부터 <배틀커맨더 for Kakao>에 대한 사전등록 이벤트도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하는 참여자 전원에게는 현금 3만원 상당의 아이템인 ▲3성 헬기-코브라 1기 ▲다이아 150개 ▲금화 50,000개 ▲진화 조각 100개가 들어있는 쿠폰이 지급된다. <배틀커맨더 for Kakao>의 사전등록 이벤트는 1월 9일까지 진행 될 예정이다. 또한 1월 3일부터 23일까지 세상에 없던 RPG <로드오브다이스 for Kakao>의 사전등록 이벤트도 추가로 시작된다. 해당 기간 동안 사전등록에 참여한 참여자에게는 ▲스페셜 한정 다이서 ▲최고급 큐브 1개가 들어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배틀커맨더 for Kakao>, <로드오브다이스 for Kakao> 사전등록 아이템은 게임이 출시되는 날 일괄 지급될 예정이고, 각각의 게임은 1월 중 출시 된다.

​프로미스트게임즈(지사장 사유)의 <배틀커맨더 for Kakao>는 한국 최초의 대태러 진압을 위한 치열한 전쟁을 그린 전략 TCG(트래이딩 카드게임)다. ▲700여종의 첨단 무기 ▲350개 이상의 챕터별 스토리 모드 ▲전략 전술 습득을 위한 작전모드 ▲도전모드 ▲국가 간 상성 컬렉션 등 다양한 콘텐츠를 갖추고 있다. 특히 지난 2016년 12월 29일 콘텐츠 추가, 대테러 진압을 위한 ‘한국군’ 합류, ‘카드 교환 시스템’ 도입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해 게임의 재미 요소를 한층 강화했다.

2016년 6월 일본 소프트 론칭 당시 인기 순위 6위를 달성했던 엔젤게임즈(대표 박지훈)의 <로드오브다이스 for Kakao>는 보드로 구성된 던전에서 주사위의 힘을 가진 다이서들을 소환해 게임을 펼치는 신개념 보드 액션 RPG다. ▲스토리 던전 ▲요일별 보스 던전 ▲실시간 협력 레이드 ▲실시간 PvP 등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풍부한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는 점이 특징이며, 기존 보드 게임과 차별화된 참신한 구성과 룰, 예쁘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도 눈길을 끈다.

​‘컬쳐랜드 스토어’ 스토어 사업부 김영민 팀장은 “작년 한 해 '컬쳐랜드 스토어’를 사랑해준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2017년을 힘차게 시작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1월 1일부터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2017년에도 이용자들이 ‘컬쳐랜드 스토어’에서 여러 게임과 만화 서비스를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파격적인 이벤트와 탄탄한 서비스를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컬쳐랜드 스토어’는 http://store.cultureland.co.kr와 네이버 · 다음 등 포털사이트에서 ‘컬쳐랜드 스토어’ 검색 후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2017년도 잘 부탁해>, <만화보고 컬쳐캐쉬 받자>와 신규 게임 <배틀커맨더 for Kakao>, <로드오브다이스 for Kakao> 2종의 사전등록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컬쳐랜드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