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내 원작 ‘메이플스토리’ 인기 캐릭터 ‘아란’ 등장 
‘아란’ 전용 신규 테마 및 퀘스트 등 콘텐츠 추가 
모든 유저 대상 ‘아란 전용 180레벨 유니크 장비 세트’ 등 지급 

㈜넥슨(대표 박지원)은 30일 자사의 모바일 RPG ‘포켓 메이플스토리 for Kakao’에 신규 캐릭터 ‘아란’을 추가하고, 다채로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검은 영웅’을 봉인한 신규 캐릭터 ‘아란’이 등장하고, 섬마을 ‘리엔’을 포함한 전용 테마 및 39종의 퀘스트 등 신규 콘텐츠를 대거 선보인다. 

원작 ‘메이플스토리’ 최초의 ‘영웅’ 직업의 캐릭터로 2009년 출시 이후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아란’은 다양한 콤보 스킬을 통한 강력한 공격력을 자랑한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내년 1월 15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아란 전용 180레벨 유니크 장비 세트’와 ‘아란 전용 유니크 무기(32/88/120레벨)’를 지급한다. 

또 오는 31일부터 이틀간 ‘경험치 4배 이벤트’를 통해 유저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포켓 메이플스토리 for Kakao’는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의 인기 캐릭터와 2,500여 개의 퀘스트를 비롯, ‘길드 시스템’, ‘캐릭터 전직 시스템’, ‘보조직업’ 등 원작의 재미요소를 담아낸 모바일게임이다. 

‘포켓 메이플스토리 for Kakao’의 업데이트와 게임 정보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pocketmaplestory)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