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수), 신규 진화용병 ‘암흑 주술사’ 공개
‘스페이스 슈트’ 코스튬과 유니크 장비 ‘아자젤의 뿔’도 선보여
새해 맞이 다양한 이벤트 진행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자회사 ㈜위메이드아이오에서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오늘(28일) 진화용병 ‘암흑 주술사’를 공개했다.

이번에 업데이트 된 진화용병 ‘암흑 주술사’는 1차 진화 시 모든 데미지가 증가 되며, 궁극 진화를 하게 되면 특별공격으로 현혹의 주술이 사용 가능하다.

또한, 색다른 느낌의 신규 코스튬 ‘스페이스 슈트’가 등장하며 순간 이동 공격과 다양한 공격 스킬을 보유한 유니크 장비 ‘아자젤의 뿔’도 선보인다. 

한편, <로스트사가>는 다가오는 정유년 새해를 맞아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늘부터 1월 4일(수)까지 일주일 동안 게임 접속 및 전투시간에 따라 ‘영구장비 보급’, ‘레어 영구장비 보급’ 등을 받을 수 있다.

주말에는 접속 시간에 따라 ‘K의 무한장비 보급’, ‘노란 페소주머니’ 등을 증정하며 더불어 비밀상점을 통해 2017년 새해 기념 ‘토종닭 코스튬’을 선보인다.

특히, 정유년이 밝는 1월 1일(일)에는 최초 접속 시 ‘차원조각’ 2017개를, 이후 접속시간 7분 마다 ‘장난감 검’과 ‘몬스터 코인’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로스트사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