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클럽 경영 SNG의 진수, 내년 1월 출시 예정
사전 등록자 전원에게 5만원 상당의 한정판 아이템 제공

스마일게이트는 모바일 SNG(소셜 네트워크 게임) <아이러브클럽 for kakao(개발사 블루파이 대표 최현선, 이하 아이러브클럽)>의 사전 등록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26일(월) 밝혔다.

내년 1월 정식 출시 예정인 <아이러브클럽>은 친구들과 함께 나만의 클럽을 만들어 성장시켜 나가는 클럽경영 SNG다. 유저들은 다양한 캐릭터와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클럽을 화려하게 꾸며 수익을 올리고, 친구들과 여러 콘셉트의 파티를 개최해 미니게임도 즐길 수 있다.

이번 사전 등록은 내년 1월 8일까지 카카오게임 프로모션 페이지(http://bit.ly/2hcUWrN)에서 진행되며, 참여자 전원에게 한정판 5성급 캐릭터와 인테리어 아이템 등 게임 재화 5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100% 지급한다. 또 친구를 프로모션에 참가 시킬 경우 한정판 5성급 댄스 아이템 등도 추가로 지급 받을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김소영 팀장은 “나만의 클럽을 꾸미고 경영하며 수익을 올리는 재미와 함께 친구들을 초대해 다양한 파티도 즐길 수 있는 것이 아이러브클럽의 매력이다”라며, “SNG 장르의 게임에 목말라 있던 유저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이러브클럽>에 대한 세부 내용은 사전 등록 프로모션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sgiloveclub)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