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0일까지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허크 2차 무기’ 사전 예약 이벤트 진행
‘허크 2차 무기’와 각종 아이템 담긴 ‘허크 사전 예약 패키지’ 제공

㈜넥슨(대표 박지원)은 23일 자사의 액션 RPG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마영전)’에서 ‘허크 2차 무기’ 업데이트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겨울 시즌 대규모 업데이트 두 번째 콘텐츠인 ‘허크 2차 무기’ 공개에 앞서 진행되는 이번 사전 예약 이벤트는 내년 1월 10일까지 진행된다.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유저에게는 레벨 90 이상부터 사용할 수 있는 ‘허크 90레벨 10강 2차 무기’와 ‘AP 3000 캡슐’, ‘로센리엔의 날개’, ‘라비 호루라기’, ‘여신의 가호’ 등의 아이템이 담긴 ‘허크 사전 예약 패키지’를 선물한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후 넥슨 홈페이지에서 개인정보를 업데이트하고 업데이트 알람 문자 수신에 동의하는 유저 전원에게 넥슨캐시(1천 원)를 지급한다.

한편, 넥슨은 지난 20일 ‘마비노기 영웅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허크’의 새로운 무기 ‘테이드’ 기획 과정을 공개하고 오는 1월 중 업데이트를 예고한 바 있다.

‘마비노기 영웅전’의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및 사전 예약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heroes.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