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맞이해 푸짐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산타의 선물' 이벤트 실시
‘베테랑 제국군’ 개편 및 ‘조합 시스템’ 추가하는 업데이트 진행 
요일별 미션 업데이트로 풍성한 즐길 거리 제공 및 다양한 선물 지급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김태곤의 전쟁 게임 ‘오션 앤 엠파이어’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2일 전했다.

우선, 한층 역동적인 전투와 다양한 플레이를 위해 ‘베테랑 제국군’을 개편했다. 아울러 7티어의 장비를 제작할 수 있는 고급 재료와 고급 장비 재료를 만들 수 있는 ‘조합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였다. 

조이시티는 이를 기념해 ‘포획도구’와 ‘금화’, ’행동력’ 등 푸짐한 아이템이 담긴 ‘산타의 선물’을 제공한다. ‘산타의 선물’은 연맹 지원과 교역, 다른 영주와의 전투 시 제공되는 ‘산타의 약속’을 수집해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매일 변경되는 요일별 미션을 수행하는 유저 전원을 대상으로 포인트를 지급하고, 누적된 포인트에 따라 ‘가속 아이템’ 및 ‘경험치’, ‘보물상자’ 등을 증정한다.

‘오션 앤 엠파이어’는 대항해시대를 배경으로 한 전쟁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뛰어난 게임성과 높은 그래픽적 퀄리티로 전 세계 유저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최근 대만에서 인기 게임 순위 상위권을 차지했고, 이 밖에도 일본과 미국 등 주요 국가에서도 빠르게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다. 

김태곤의 전쟁 게임 ‘오션 앤 엠파이어’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one.joycity.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